안녕하세요, 공책입니다.
지난주 금요일(2015.3.06)까지
협력사 오류로 인해 카드결제 과정에서 장애가 발생하였으나,
오류가 수정되어 현재는 정상적으로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.
고객 여러분의 쇼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앞으로도 불편이 없도록 좀 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작성자 O-CHECK(ip:)
작성일 2015-03-09 14:41:16
조회 3799
안녕하세요, 공책입니다.
지난주 금요일(2015.3.06)까지
협력사 오류로 인해 카드결제 과정에서 장애가 발생하였으나,
오류가 수정되어 현재는 정상적으로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.
고객 여러분의 쇼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앞으로도 불편이 없도록 좀 더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